자주하시는 질문 > 캣독 고양이 | 강아지분양

[전문보기]
캣독 자주묻는질문
캣독회원님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대표 질문을 모아 안내드려요!
자주묻는질문
A

많은 회원님들이 궁금해하시는 사항입니다.


A 업체는 너무 저렴한 분양가로 B 업체는 너무 비싼 분양가로 회원님들을 혼란을 빠트리고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에서는 중구난방한 분양가로 정상적인 분양이 힘드신걸로 파악됩니다. 


A업체처럼 저렴한 분양가는 동종 업체임에도 불구하고 납득이 가지 않습니다.

출처 불명확한 강아지를 공급을 받아 말도 안되는 분양가로 소비자들을 현혹시키고 분양을 시키는 업체는 일단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저렴하다는 건 분명 건강상태, 선천적 기형등 문제 소지가 많은 강아지가 많기 때문에 분양 후 문제 발생 가능성이 상당히 높기 때문입니다.

쉽게 말해 초등학교 앞 병든 병아리를 팔던 거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른 방법으로 업체에서 책임을 지지 않는 조건의 계약서를 작성하게 합니다.  정상 계약서 작성을 요구를 하면 2배 이상의 분양가 제시로

회원분들은 울며겨자먹기로 분양을 받으시는데 10만원~20만원의 분양비도 엄청 큰 돈인데 생명가지고 게임을 하고 싶으신건 아닐거라 판단됩니다.



----------------------------------------------------------------------------------------------------------------------------------------------------------------------------------------------------



B업체는 너무 비싼 분양가로 쉽게 분양 받기에 걱정이 되십니다. 

분양가가 비싼 이유는 각 종 프리미엄이 붙은 강아지일 경우가 많습니다. 예로 국제공인혈통서, 비싼 품종, 최상위 외모, 챔피언 자견등 

하지만 아무런 사항 없이 비싸다면 수익에 치중한 업체이거나 상권 프리미엄으로 인한 어쩔 수 없는 부분일수 있으니 꼼꼼히 따져 판단하셔야 합니다. 


저희 캣독은 합리적인 분양가와 정상적인 계약으로 회원님들에게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국에서 질병이 거의 없기로 유명한 캣독이기에 건강 보장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A

항상 건강한 강아지만을 책임지기 위해 노력하는 캣독 입니다.


저희는 365일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명절에도 불편 없이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실 수 있으니 언제든지 방문하세요~!


사전 방문하여 내 막둥이를 예약하시고 편안히 명절, 휴일 보내시고  해당기간에는  호텔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영업시간  1 2 : 0 0  ~  2 1 : 0 0  

(영업 시간 외 방문 할 시  영업시간에  사전 방문예약 잡아주시면 24시간 가능하십니다^_^)


사전 방문예약 문의

송파점: 010 . 9242 . 8243

일산점: 010.  8440 . 8243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