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서울 강아지 분양샵 ‘캣독’ 반려동물에게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고자 최선을 다해

[전문보기]
캣독 뉴스
캣독의 새로운 소식과 보도자료를 확인해보세요.

프리미엄 서울 강아지 분양샵 ‘캣독’ 반려동물에게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고자 최선을 다해

최고관리자

통계청의 인구 총조사 및 가계 동향조사에 따르면 1인가구 수는 2000년에 222만 가구에 불과했으나 2017년엔 562만 가구로 약153% 증가 추이를 보였다. 전체 비중의 28.6%를 차지할 정도로 점진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1인 가구들은 홀로 보내는 시간이 많아 외로움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았다. 이들은 유대관계를 통해 소속감을 형성하고 싶어 하였으며, 이를 통해 친밀감을 느끼고 싶어하는 경우가 많았다. 이들은 외로움을 극복하기 위해 반려동물을 양육하는 경우가 많아 1인가구의 증가세에 힘입어 반려동물의 분양 수요 또한 늘어나고 있다. 

만약 반려동물의 양육을 희망하고 있다면 신중하게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업체를 선정하기 전 동물판매업 등록 여부를 확인하고 반려동물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지, 위생상태나 접종상태 등을 정확하게 안내하고 있는지, 잘못된 반려동물 상식을 전파하지는 않는 지 등을 면밀하게 확인하는 것이 좋고 신중하게 분양 계약서를 작성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강아지 분양업체들 사이에서 ‘캣독’이라는 곳이 유독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캣독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펼치고 있기 때문인데, 대표적으로 동물병원과 협력관계를 체결한 것을 꼽을 수 있다. 연계협약은 건강관리를 전문적으로 실시하기 위해 실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협약을 통해 동물병원 간호사가 직접 반려동물들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만약 분양이전에 강아지의 건강상태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해외라이선스를 보유한 수의사가 직접 내방해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분양을 진행한 이후에도 동물병원을 이용할 시 평생 진료비 20%할인혜택과 중성화수술, 쓸개골수술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어 반려동물 양육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최적의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도 전 직원이 합심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24시간 천연 피톤치드 산림욕기와 가습기, 산림욕 기기를 가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필수적인 반려동물 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만약 하남, 남양주, 분당, 성남 등 타 지역에서 분양을 희망할 경우 임직원이 직접 자택으로 반려동물을 운송하고 있어 믿고 맡길 수 있다는 후문이 이어지고 있다. 여행 또는 귀향 등의 이유로 장기간 집을 비워야 할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 애견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이처럼 차별화된 서비스로 강남, 송파 등 서울 프리미엄 강아지샵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캣독에서 강아지 입양이 가능한 견종들은 푸들, 말티즈, 비숑프리제, 포메라니안, 웰시코기, 치와와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분양가, 품종, 분양일 등 견주들의 상황에 맞춰 분양이 가능하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우진영 기자